한국해사포럼은
해운산업의 건전한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합니다.
해운산업의 위상제고를 위해 노력합니다.
해운산업 공통의 주요이슈에 대한 의견을 제시합니다.
해운산업 환경변화에 대한 공동의 대응방안을 모색합니다.
게시판
게시판 목록
116트럼프 시대, 중국경제 전망(해양한국) 작성자 : 관리자 조회 : 31 작성일 : 2024-12-11
115“트럼프 시대에도 중국경제 무너지지 않아”(한국해운신문) 작성자 : 관리자 조회 : 31 작성일 : 2024-12-11
114HMM, 현존선 환경규제 대책으로 ‘탄소포집장치’ 주목(코리아쉬핑가제트) 작성자 : 관리자 조회 : 74 작성일 : 2024-11-08
113“한국 조선업 생산인력 부족으로 품질저하…중국에 수주량 뺐겨”(월간해양한국) 작성자 : 관리자 조회 : 80 작성일 : 2024-11-08
112"친환경연료 2040년까지는 LNG가 대세"(한국해운신문) 작성자 : 관리자 조회 : 79 작성일 : 2024-11-08
111“LNG, 2040년까지 주연료로 사용될 전망”(한국해운신문) 작성자 : 관리자 조회 : 81 작성일 : 2024-11-08
110해사포럼-선박안전법의 결함신고 의무규정 개선 논의(해양한국) 작성자 : 관리자 조회 : 85 작성일 : 2024-10-16
109“선박안전법, 글로벌스탠다드에 맞게 개정을”(한국해운신문) 작성자 : 관리자 조회 : 98 작성일 : 2024-10-16
108“제미니 출범해도 부산항 물량 영향 없다”(한국해운신문) 작성자 : 관리자 조회 : 167 작성일 : 2024-07-05
107“달리호 책임제한 배제시 파장 우려”(한국해운신문) 작성자 : 관리자 조회 : 157 작성일 : 2024-07-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