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해사포럼은
해운산업의 건전한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합니다.
해운산업의 위상제고를 위해 노력합니다.
해운산업 공통의 주요이슈에 대한 의견을 제시합니다.
해운산업 환경변화에 대한 공동의 대응방안을 모색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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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62050 넷제로 실현 가능성 놓고 舌戰 (한국해운신문) 작성자 : 관리자 조회 : 236 작성일 : 2023-08-07
85“IMO 무배출연료 사용율 채택, 기술과 공급망 투자견인” (월간해양한국) 작성자 : 관리자 조회 : 210 작성일 : 2023-08-07
84“올해 드라이벌크, 수요보다 공급 증가폭 커 시황하락” (월간해양한국) 작성자 : 관리자 조회 : 212 작성일 : 2023-07-03
83“BDI 1000∼1500P서 등락 반복할듯” (한국해운신문) 작성자 : 관리자 조회 : 216 작성일 : 2023-07-03
82특단의 선원 대책 없으면 배 세워야 (한국해운신문) 작성자 : 관리자 조회 : 245 작성일 : 2023-06-07
81선사위한 아시아항로 운임 예측 필요 (한국해운신문) 작성자 : 관리자 조회 : 220 작성일 : 2023-06-07
802M 해체로 해운시장 재편 가속화 전망 (한국해운신문) 작성자 : 관리자 조회 : 472 작성일 : 2023-06-07
79한국해사포럼 새 회장에 정병석 변호사 (월간해양한국) 작성자 : 관리자 조회 : 218 작성일 : 2023-06-07
78해사포럼, 탈탄소화 최신 동향 서적 발간 (한국해운신문) 작성자 : 관리자 조회 : 219 작성일 : 2023-06-07
77한국해사포럼 새 회장에 정병석 변호사 (한국해운신문) 작성자 : 관리자 조회 : 206 작성일 : 2023-06-07